본문 바로가기
♥- 맛집

"강원도 속초 홍게탕 <만천홍게탕>" ★내돈내산 찐 솔직후기!!!!

by youarebless 2021.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속초여행때 두번째 방문한 곳 만천홍게탕을 소개하려고 합니당

 


위치

 

강원 속초시 온천로 271

 

 

 

☎ 033-635-9708

 

 

 

주말 08:00 - 22:30 (아침식사 가능)

평일 08:00 - 22:30 

 

 

주차는 가게 뒷편에 있어요

 

 

 


 

 

​속초 여행때 한번왔다가 맛있어서 재방문한 이곳

왔더니 인테리어가 바뀌었더라구요

저번에는 좌식이였는데

의자테이블로 바뀌어서 더 좋았어요

 

 


홍게탕(2인분) - 36.0
칼국수 - 5.0



​기본세팅입니당

 

 

홍게탕이 나오고

사장님이 와서 게발르는걸 설명해주셨어요

양은 많지는 않아요

저희는 몇개 건져먹고 끝나버려서 ㅋㅋㅋ

칼국수사리를 추가하였어요

국물이 뭔가..

첫방문때 더 맛있엇던거 같은데...;;

칼국수사리를 시키면 국물이 바뀌어요

칼칼하게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내주세요

저는...뭔가...

제가 게를 좋아하는데 반찬이 더 맛있엇던거 같아요 ㅋㅋㅋ

반찬리필2번하는데 사장님이 쾅 하고 반찬그릇을 내려놓으시더라구요...

화나신건지;;

더이상 반찬을 달라고 할 수 없었어요.....

저는 홍게탕보다...

칼국수사리를 시켜서 국물이 바뀐게 더 나앗어요

첫방문할때랑 뭔가 달라진듯한??

주방장이모가 바뀌셧나 ㅋㅋㅋ

 

​주차장샷

 

흠...뭔가 첫방문때와 다른???

맛있게 먹어서 재방문한건데...

 

 

 

내돈내산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