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출산-용품

<조르단 유아 칫솔 스텝1단계> +<마이비 유아 실리콘 손가락 칫솔 + 케이스 세트>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youarebless 2022.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조르단 유아칫솔 +마이비 유아 실리콘 손가락 칫솔 + 케이스 세트 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당


 

정말...아이낳고 10개월까지 정신이 하나도 없었던거 같아요..

블로그는 할 생각자체를 못했고

톡와도 답장도 못할만큼

정신이..ㅠㅠ

이제 슬슬 조금씩 정신이 돌아오고 있어서 ㅎㅎ

그동안 우리축복이 사용했던 아이템을 리뷰하려고 합니당~

푸념그만 ㅋㅋ

 


우리 축복이는 이빨이 조금 늦게 난편이에요

8개월정도에 이가 나오기 시작해서

지금은 윗니아랫니4개나았네요

 

 
 

ㅋㅋㅋ

귀욤

그래서 치카를 잘해주기 위해서

8개월부터 마이비 유아 실리콘 손가락 칫솔 + 케이스 세트 요걸 사용했었어요

근데 칫솔질을 잘해줘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한 조르단 유아 칫솔 스텝1단계

우선 마이비먼저 리뷰할게용

 

 


 
 
 
 

손가락 칫솔로 유명한 만큼 사용하는게 쉬워서 잘사용하였어요

저는 분유물에 살짝 묻혀서 사용해요

아이도 칫솔질 하면 시원한지 앙앙 깨물어요

근데...

이가 한두개 나면서 아파요 ㅠㅠ

요거 사용할때는 치약은 따로 안묻히고 그냥 물만 묻혀서 사용했구요

 


윗니까지 나면서 바꾼

조르단 유아 칫솔 스텝1단계

쿠팡가격 6개

색상랜덤발송

가격 13,610원

 
 

 
 
 
 

색상이 랜덤이라..그래도 여러가지 오겟지 했는데ㅠㅠ

저희는 보라색 하늘색만 왔어요

 

조르단 유아칫솔은 스탭1 , 스탭2 , 스탭3 , 스탭4 로 나뉘어져 있어요

조르단 유아칫솔 1단계는 0-2세까지 입니당

첫 유치가 나오는 돌아기부터 두돌까지 사용하기 좋은 칫솔이죵

아직은 연약한 아기잇몸을 위해

부드러운 칫솔모로 되어있어요

 

 

 

 

 

아기 구강에 알맞은 작은헤드로 되어있어

아기가 치발기처럼 가지고 놀면서 친근하게 다가가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칫솔모 뒷편은 치발기로 되어있어 아기가 가지고 놀기에도 좋겠죵

조르단 칫솔에 좋은점은 치약의 사용량 이 표시되어있어요

파란부분에만 치약을 묻혀 사용하면되요

불소치약을 많이 묻힌다고 좋은게 아니라

작게만 묻혀서 사용하라고 따로 칠해져 있는 부분이죠

 

 

 

아무리 유치니여도 잘 관리해줘야 하기에 치카는 하루에 2-3번 권장한다고 합니다

저는 아침에 이유식하고 낮잠자고 이유식하고 밤에 막수하고 해주려고 하는편이에요

 

 

 

내돈내산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