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성북동맛집]성북동 돼지갈비 / 혼밥하기 좋은 기사식당 맛집

by youarebless 2021. 3.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성북동 돼지갈비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114-2 성북동돼지갈비 본점

 

평일 : 08:00~21:00

 

1/3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 완비 / 발렛파킹 가능 

 

 

 

오래간만에 옛 추억으로 지나가다 들려본 맛집이에요

주말에는 대기줄로 여러 번 실패하였지만

평일 수요일 방문하니 한산했어요

 

학교 다닐 때 매번 지나다니며 맛집으로 유명하였는데

성인이 돼서 방문하게 되었네여^^;

 

특히 혼밥하시는 택시 기사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혼밥을 즐겨 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

1인분 정량으로 음식이 나오다 보니 부담이 안돼요

 

주차창 완비되어 있어요

 

발렛 하시는 분들이 친절히 주차해 주세요

 

메뉴는 많은데요 

저희는 대표적인 돼지갈비 백반 2인을 주문하였어요

 

주문하면 상차림이 나오는데요

1인 주문의 경우 쟁반채로 주시는 거 같더라구요

주문과 동시에 바로 고기 구워 나오는 바쁘다바뻐 현대사회에 딱 이였어요 ㅎㅎ

 

 

2인상 주문 모습이에요

 

상추는 넉넉히 나오고 고추는 매운 고추 였어요

사진에는 고추가 안 보이지만 상추 밑에 숨어있어요 ㅎㅎ

마늘 무침과 무생채 가 제 입맛에는 아주 딱 이였습니다

상추에 모두 올려 한 번에 냠냠

상차림에 나오는 순간은 뭐야 양이 적 은거같은데?

하였지만 생각보다 배불렀어요 ㅎㅎ

아무래도 쌈을 계속 싸서 먹게 되어 배부른거 같아요

 

저희 신랑은 바지락 국물이 입맛에 맞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조금 짯어요

 

 

내부 모습입니다

 

화장실이 안에 있어 좋았어요

하지만..

여자 화장실 들어가는 순간 엄청 좁았어요

(°◇°;)

 

그래도 뭐.. 깨끗하였습니당~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에 맛집을 찾으신다면 강력추천해요

아~~주 맛있었습니당

 

 

앞에 정형돈 카페 [파이브익스트렉츠] 가려고 하였는데

스벅쿠폰 있어 스벅갔네요

다음에 방문해 보려구요~~

 

 

내돈내산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더 많은정보

https://blog.naver.com/jina1019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