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청평 호반 닭갈비 막국수] 닭갈비하면 호반~내돈내산으로 즐기는 맛집!!

by youarebless 2021.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청평 호반닭갈비막국수 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

 

경기 가평군 청평면 강변로 45-7

 

평일 : 화요일 휴무/ 설악점(2호점) 정상영업 합니다.

매일 09:30 - 21:00(화요일 휴무)

 

031-585-5921

 

 

 

 

청평에 위치한 호반닭갈비는 소문난 맛집인데요

자전거 동호회분들 드라이브 오는 분들로 북적북적 합니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길어요

평일에 오시는걸 추천해요~

 

 

가격이 다른집들과는 다르게 부담이 되지 않았어요

주방도 오픈형이라 청결했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자리도 넓었어요

 

회식이나 혹은 가족외식 으로도 부담이 되지 않을거 같네요

 

주문하면 나오는 상차림 이에요

저희는 닭갈비 2인 / 막국수 / 볶음밥 을 주문하였습니다

양이 푸짐하죵

 

치즈떡과 쌀떡 이렇게 들어있어요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오셔서 볶아도 주시지만 중간중간 저희가 타지않게 볶아 주어야 해요

처음에는 넉놓고 있다가 타서 직원분이 손님이 타지 않게 볶아주어야 한다고 해서

이번은 슉슉 타지않게 잘 볶아 주었어요

 

 

주문한 막국수도 나왔어요

저는 막국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춘천닭갈비 어느지역 닭갈비 많이 먹었지만

매번 막국수에 실패를 했거든요

그래서 이곳도 남편이 시키는데 난 안먹어

이랬지만

한번 맛을 보면

+ㅂ+

제 인생 막국수를 만난 곳이에요

저처럼 막국수 불호이신분들 드셔보세요

강추~

 

중간에 볶다가 깻잎을 넣어주세요

맛있게 익어가고있네요

 

닭갈비 조금 남겨놓고 볶음밥을 시켰어요

나머지 닭들은 잘게잘게 조사놓은뒤

볶음밥과 같이 볶아드시면

굿굿굿

밥과 닭과의 조화가 그냥 밥만 볶은것보단 맛있어요

이렇게 드셔보세용~

 다먹고 깨끗하게 클리어~

 

주말에는 이곳에 대기하는 분들이 많이 계세요

저희는 주말에 왔다가 2시간정도 기다리고 먹었어요..

그기억으로 항상 평일에 오는 편입니다

평일에는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요!!!

 

화장실도 깨끗해요!!

 

무료커피도 배치되어 있어요

 

주차창은 넓어요

이 뒤편도 주차장이 있어요

주말에는 주차할 곳이 없었어요

주말은 길가에도 차가 북적북적 해요

평일추천 ㅠㅠ

 

닭갈비집 앞에 벚꽃길이 쫘아앙아아아 있어요

노을이 지는 벚꽃길을 보며 봄을 느낄 수 있었어요

 

맛도 좋고 양도 많고

호반닭갈비 정말정말 강추합니다

사장님도 친절하고 좋으세요

 

내돈내산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더 많은정보

https://blog.naver.com/jina1019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