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구매금지!!!! 절대로 주문하시면 안되요!!! 퓨어영여주가루" 300gx2개 /★쿠팡주문/ ※구매하셨다면 환불하세요!!!!※

by youarebless 2021.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안녕하세요

블레스유 입니당

퓨어영 여주가루 구입한지 벌써 한달?정도 되어가는데

저도 어제 알았어요 ㅠㅠㅠㅠ(2021.05.12)

퓨어영여주가루에 금속성이물질이 검출되었다고 하네요 ㅠㅠㅠ

저희도 몰랐어서 신랑이 어제도 먹었는데요

계속 배가 아프다고 하고 방구 냄새도 독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때문인지 뭔지 모르겠으나 ㅠㅠㅠ

신랑이 계속 화장실을 자주 가곤 했어요 ㅠㅠㅠ

너무 걱정되는데

쿠팡에 바로 항의를 하니 바로 회수하고 환불처리를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ㅠ

환불하고 회수하는게 다는 아니지만...ㅠㅠ

이미 섭취를 너무 많이 한 상태에요

한통반을 먹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처럼 쿠팡에서 구매하신분이 있다면!!!

어서빨리 환불하세요!!!!

섭취하시면 안돼요!!!!!!!!!!!!!!!!!!

 

 

쿠팡환불절차

 

너무 많이 먹음 ㅠㅠㅠ

 

저는 회수해가서 환불되었어요

저처럼 구매하신분 있다면 빨리 환불하세요!!!

↓↓↓↓↓↓↓↓↓↓↓↓↓↓↓↓↓

구매하시면 안돼요!!!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더 많은정보

https://blog.naver.com/jina1019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