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우리땅에서 자란 국내산 여주 당뇨 잡는 "해나식품" 여주고과] 여주100% /당뇨우리는차/당뇨치료 쿠팡구매★내돈내산솔직후기

by youarebless 2021. 4.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당뇨로 고생인 신랑을 위한 선택!!!!222222번째 쿠팡주문 "해나식품"국내산여주 를 소개하려고 합니당

 

 앞전에 소개한 "퓨어영여주가루" 말고도 우려내 마실 수 있는 차로도 있는게 뭐가 있을까 하고 찾아낸국내산 100% 라는 여주차로 마실 수 있는 해나식품 물건을 get 했어요 ㅎㅎ

 

rc12lc.tistory.com/16

 

[퓨어영여주가루] 당뇨 가 걱정이라면 이 후기를 주목해주세요! 300g*2개/쿠팡주문 / 내돈내산 후

♡안녕하세요♡ ​ ​ ​ ヽ(・∀・)ノ ​ 오늘은 당뇨로 고생인 신랑을 위한 선택!! 쿠팡주문 "퓨어영여주가루"를 소개하려고 합니당~ ​ 신랑이 어느순간 부터 입에서 단내가 나더라구요 별로

rc12lc.tistory.com

 위에 내용도 참고 하세요~

 

300gx1개/1kgx1개/500gx1개  이렇게 구매가능하고요

저는 가루도 있고 해서 우선은 300gx1개 구매를 하였어요

 

 

 여주고과는 쓴오이 / 쓴참외 라고 불렸던 생여주는 비타민c가 많다고 알려진 건강채소입니다

당뇨에도 좋지만 비타민c도 많다고 하니 좋네요

 

국산100% 라고 하니 믿고 샀어요

 

 

도착후 개봉한 상태 입니다

안에 말린오이 같이 생긴 여주가 들어있어요

 

흐르는 물에 씻어서 우려내야 하는데 

저희는 처음에 그냥 바로 끓는물에 던져버림 ㅋㅋㅋ

 

아에 큰 냄비에 넣어 끓였어요

따로 물통에 넣어 냉장에서 물처럼 꺼내 먹을 수 있게요

 

신랑이 먹고 난 후 후기는 아주 ... 쓰데요 ㅋㅋㅋ

가루랑 똑같다고 ㅋㅋ

근데 입에 쓴것이 몸에 좋은것이니 참고 먹으라고 했네요

 

 

 

전날 엽떡먹었는데

원래 엽떡먹고 난 후 다음날에 치수가 높게 나왔는데

요즘 여주가루랑 여주차를 마셔서 그런가

낮게 나왔어요

자세한 후기는 꾸준히 먹은 한달 뒤에 한번더 남길게요

 

내돈내산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더 많은정보

https://blog.naver.com/jina1019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