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코스트코Costco의정부점 "DUNKIN 던킨 네스프레소호환 캡슐20(CAPSULES)"- 드립백 커피세트 /Caffitaly 카피탈리캡슐비교 /샤오미xinxiang커피머신 호환

by youarebless 2021. 5.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코스트코 의정부점 " 던킨 드립백 커피세트 캡슐"을 소개하려고 합니당~

+Caffitaly 카피탈리캡슐

+샤오미 xinxiang 커피머신

간만에 방문한 코스트코 의정부점~

의정부 살때 미친듯이 갔었던 곳이죵 ㅋㅋㅋ

간만에 갔더니 던킨캡슐이 있더라구요 

던킨캡슐 - 33,990원

저희는 원래 Caffitaly 카피탈리캡슐 을 먹었거든요

카피탈리캡슐 - 41,490원

저는 먹기엔 좀 연하다고 해야하나??

저는 무조건 커피를 아이스로 먹는데요

얼음과 우유가 들어가면 뭔가 밍밍....

그래서 흠..

항상 살때마다 고민했는데

이번에 던킨이 있어 바아로 겟하여 왓지요

그럼 언박싱을 해볼까용~

두근두근

 

꼭 설명서 읽어주세요 ㅎㅎㅎ

맛은 총 4가지에요

에스키스타뮤즈 블렌드 캡슐

던킨 에스프레소 블렌드 캡슐

센트럴파크 블렌드 캡슐

첼시바이브 블렌드캡슐

이렇게 되어있어요

이렇게 안에 팩을 잡아 당기면 나옵니당~

저는 처음에 모르고 막 흔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위에 설명서를 꼭 읽으라고 한게요....

저는 저렇게 내용물을 뜯는건지 모르고 ㅋㅋㅋㅋㅋ

커피머신에 밀어넣으려고 하다가 안들어가서....

당황당황당황당황당황,,,,,;;;ㅋㅋㅋㅋ

신랑째려봤는데 신랑이 뜯는거자나 하고 뜯는순간...

(˵⚈ε⚈˵)

ㅋㅋㅋㅋㅋㅋ

저희집은 샤오미 커피머신을 사용해요

호환되는 캡슐도 많고

지금 사용한지 1년이 넘었네요

캡슐을 쏘옥 넣어주고~

  •  

 

  •  

 

 

소음이 많이 나요 ㅋㅋㅋㅋㅋ

위이잉이이이이이이잉

하지만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중인 샤오미 커피머신!!!!

 

저희는 샤오미커피머신 너무 강추해요

지금까지 산 가전제품 탑5에 듭니다 ㅋㅋㅋ

 

시원하게 내려진 라테에용

저,,.,,,

너무 맛있어서 놀랬자나요.,..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Caffitaly 카피탈리캡슐

보다

DUNKIN 던킨 커피캡슐이 짱입니다..

더 진하면서 캡슐을 뜯는순간 원두향이....짱입니다

온집안 원두향이 가득가득했어요 ㅋㅋㅋㅋ

카피탈리캡슐 조금 남은건 다 신랑이 처리하기로함 ㅋㅋㅋㅋㅋ

 

 

 

내돈내산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더 많은정보

https://blog.naver.com/jina1019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