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노브랜드버거 중계공원점] 중계/하계맛집 "NBB어메이징세트/코울슬로치키세트" ★내돈내산 찐 솔직후기!!!

by youarebless 2021.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서울 노원구 중계동에 위치한 노브랜드중계공원점 을 소개하려고 합니당~

 

위치

 

서울 노원구 중계동 509-1

7하계역1번 출구에서450m

 

02-948-3946

 

매일 10:00 - 22:00

 

 

 

 

 

 

외관모습이에요

 

노랑노랑 귀엽죵

노브랜드버거 매장은 별로 없는거 같아요

노브랜드는 많은데 버거집은 별로 없는거 같아 보이면 들어가야 합니당

 

후다닥

 

 

 

안에 내부 모습이에요

 

넓죵~

 

오픈시간이 얼마 안되었을때 가서 손님이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ㅋㅋ

제가 나갈때쯤 우르르 사람이 몰려 오더라구요

 

 

 

무인주문기계가 있어요

여기서 주문하시면 되세요

 

추천메뉴가 먼저 보이구용

 

 

버거종류에요

 

저희는

NBB어메이징 세트 / 코울슬로치킨 세트 / 사이드로 인정미치즈볼 , NBB치킨너겟 을  주문하였어요

 

 

 

 

 

 

 

주문하면 이곳에서 받으시면 되세용~

뒤에 번호표 확인 꼭꼭

 

 

 

 

 

음료주문시 컵을 따로 주시는데 이곳에서 받아가시면 되세용~

 

 

 

 

 

꽉꽉체운 시원한 콜라샷~

 

 

저희는 포장해서 삼실와서 먹었어요

 

 

 

코울슬로치킨

 

NBB어메이징 

 

몬가 그림과 다른...?ㅋㅋㅋ

양이 보이는것보다 작습니당

 

 

치킨너겟

 

 

치즈볼

 

맛은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버거도 먹어봐야 겠어용

 

내돈내산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