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 경기도 남양주 화도읍 비룡로 마석 한돈 생고기 마석점] 하이웨이마트안 생고기 맛집!! ★내돈내산 찐 솔직후기!!

by youarebless 2021.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남양주 마석에 숨은맛집!!! 하이웨이마트 안 한돈 생고기 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비룡로 123-11

 

 

 

하이웨이마트 화도점/마석점 입구로 들어오면 안쪽에 고기집이 보여요

 

 

외관모습이에요

주차는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마트까지 같이 있어 주차장은 넓어요

 

 

내부 모습이구용

 

자리는 넓어요

이뒷편도 있는데 담배피시는 분들 계셔서 안찍었어요..

 

담배냄새 너무 싫어요 ㅠㅠ

 

저희는 삼겹살 시킬까 하다가

세트1번으로 주문하였어요

삼겹살/항정살/가브리살 600G - 30,000원 입니당

 

기본세팅 이구요

안에 숯불로 되어있어요

저는 고기는 숯불이 쵝오라는 생각을 합니다 ㅋㅋㅋ

김치.콩나물무침 다 맛있었어요

 

주문한 고기가 나와서 꾸어서 냠냠

 

김치랑 콩나물은 불판에 올려서 먹어야 제맛!!!!!!!!

고기에 냄새도 안나도 불향도 나면서 맛있었어요

 

 

밥도 주문하공~

신랑 소주 마시는데 저도 먹고싶어서...

소주잔에 물담아 홀짝홀짝 ㅠㅠㅠㅠ

언능 소주에 삼겹살을 먹고싶으네요...ㅠㅠ

 

 

밥을 주문하면 된찌도 주시는데

된장찌개...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와우

밥이랑 비벼서 고기얹어 냠냠

 

배블배블

 

가격에 양도 적당하고

된찌에 밥도 맛있고~

 

동네맛집 찾앗네요 ㅋㅋㅋ

 

 

 

내돈내산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