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놀라운토요일 성신여대 진한 차돌짬뽕 국물 맛집 "보배반점" ★내돈내산 찐 솔직후기!!!]

by youarebless 2021.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놀라운토요일 146회 방영된 성신여대 짬뽕맛집 "보배반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당

 


 

 

위치

 

 

서울 성북구 보문로34길 39 백옥빌딩

우이신설4성신여대입구역2번 출구에서264m

 

 

 

02-923-3439

 

 

 

매일 11:00 - 22:00 21:30분 마지막주문

 

 

 

 

솔직한 리뷰 가볼게요:)

 

 

 

 

 

 

 

 

 

외관모습이에용

 

 

 

 

 

 

 

가성비 갑인 다양한 메뉴들~

저의 소울푸드 짬뽕!

혜자가격 맛집 찾았다!!!

 

 

 

차돌짬뽕-9.0
초계냉짬뽕 - 8.5
보배짜장면 - 5.5
탕수육 미니 - 10.0

이렇게 주문하였어용


 

 

 

안에 내부는 넓습니당!

 

 

 

 

 

짬뽕 나오는 동안 둘러보깅!

놀라운토요일 나왔던 장면 캡쳐도 보이고용~

애기들 위자도 배치되어 있어요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게도 되어있구용

 


한상가득 맛있는 음식들!!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왓땅

 

차돌짬뽕

보배 짜장면

 

미니 탕수육

 

초계냉짬뽕

 

 

짬뽕국물은 진짜 개존맛

불향이 솔솔 나면서 딱 내취향저격!!

야채도 푸짐하공 차돌박이도 푸짐하게 들어있당

 

짜장면도 저렴한 가격에 이 맛이라고??

양념마저도 미쳣.....

개존맛2222222

 

초계냉짬뽕은 시원하면서~

면도 찰지고 쫄깃쫄깃!!

 

탕슉은 평범쓰~

 

 

 

 

이곳이 진정 혜자인게

밥도 무한리필!!!!!!

저희는 밥을 야무지게 짜장면 양념에 비벼 마무리 했어요 ㅋㅋㅋㅋㅋ

 

 

거/기/다/가

 

진정 어쩔 ㅋㅋㅋㅋ

커피도 마실 수 있게 되어있어요!!!!

오마이갓....☆

내취향을 다 저격한 이곳 ㅋㅋㅋ

 

단골될꺼얌!!!!

 

 

 


내돈내산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