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여행

[속초/양양 필수코스 가볼만한 곳 산책하기 좋은 뷰맛집 <"낙산사"> 정문/후문 주차장팁까지!! + 하조대 SURFYY BEACH(서퍼비치)]

by youarebless 2021.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속초여행에 필수코스 낙산사 를 소개하려고 합니당

 


 

위치

 

강원 양양군 강현면 낙산사로 149

 

 

 

 

오랫만에 낙산사를 다시 찾은 우리

낙산사는 유료주차장이에요

저희는 주차요금이 아까워서

조금 걷더라고 앞쪽에 모텔촌쪽에 주차를 합니다

구석구석 잘 찾아보면 주차할때가 있어요

 

 

 

 

정문쪽 주차장을 걸어 낙산사 입구쪽으로 걸어올라오면되요

 

 

 

 

 

위로 쭉 걸어올라오면 매표소가 보입니당

 

 

 

어른 - 4.0
중/고생 - 1.5
초등학생 - 1.0


무료입장

-66세이상 어르신(신분증소지자)
-경로는 내국인에 한함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외 동반1인
-국가유공자



 

 

날씨가 엄청 더웠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저희는 꿈이 이루어 지는 길로 고고했어요

 

 

들어서면 소원을 적는 초록색 끈이 보여요

저희도 소원을 적고 고고싱

 

더우니 부채 꼭 챙기세요

 

 

올라가면 엄청 큰 부처님이 계세요

 

 

부처님 주변에 경치를 구경할 수 있는 밴치들이 놓여 있어요

 

 

날씨가 엄청 좋았어요

높이 올라오니 경치가 아주☆

 

구경 후 저희는 해수관음법당 쪽으로 내려갔어요

 

 

법당이 뷰맛집이에요 ㅋㅋㅋ

4계절 내내 이런뷰를 볼 수 있다니...

부럽부럽

 

 

해수관음공중사리탑

사리탑 밑에 돈들이 떨어져 있어서

신랑이 주어서 다시 꽂아주었어요 ㅋㅋㅋㅋ

훔쳐갈까봐 사방에 cctv 있습니당

 

 

어찌나 큰지 표지판 잘 보면서 다녀야해요

 

여기저기 곳곳 뷰는 엄청 좋아요

 

 

 

 

사람들이 많아 마스크는 더워도 꼭꼭 써주세요

 

저희는 의상대(일출)쪽으로 이동하였어요

 

 

의상대에 사람이 많아 사진을 잘 못찍겠더라구요;;ㅋㅋㅋ

 

 

 

곳곳에 위치 표지판 있어서 확인하면 되요

 

 

 

저희는 덥고 다리가 아파서 ㅋㅋ

더는 안둘러보고 의상대보고 후문쪽으로 나갔어요

 

후문쪽으로 들어와서 매표소에 표끊고 입장해도 됩니다

 

 

후문쪽에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내려가는길 사방이 바다에요

 

속초는 역시 탁트인 바다뷰!!

 

 


 

저희는 타푸치고 바다보며 쉬려고

하조대 쪽으로 이동했어요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해안길 119 서피비치

 

 

 

쉬려고 왔는데요.....

그/런/데

 

 

이게 머선129

(;☉_☉)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태국 꼬리뻬 여행갔을때 느낌이...

어우..

타푸치는건 둘째치고 앉을 자리도 없었어요 ㅋㅋㅋㅋㅋ

 

하조대가 이렇게 핫플이 되었다니....;;;

저번에 올때랑 너무 달라서 놀램;;;

 

 

 

속초여행 투어 추천코스 끄읏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