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여행

남양주 마석 송라산 (화도읍 두산트레지움-화도초 구간) 등산코스

by youarebless 2021.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남양주 마석/화도읍 송라산 등산코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송천리

 

 

비온 다음날

송라산 초입 부분입니다

 

날씨가 맑은 만큼 등산하기 좋은 날씨네요

 

올라가는 부분에 야구장이 위치해 있어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야구 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저기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가셔야 등산코스가 나와요~~!!

 

 

위쪽으로 올라가면 길이 막혀있어요!!!!

 

kt기지국 임도로 사유지라 길이 막혀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등산코스 이정 표시판 입니다

 

 

 

저는 정상으로 올라가는 코스를 선택했어요

 

올라가는길 산에 맑은 공기마시며~

빨리 코로나가 없어져 마스크 없이 등산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정상까지 200m남은 올라가는 길입니다

 

정상에 올라온 모습이에요

 

월산리 방면 풍경 입니다

 

가곡리 방향 모습이에요

 

송라산 정상의 모습입니다

올라오는 동안 등산하시는 분들이 많이 안계셨어요

조용한 등산코스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할께요

 

정상에서 내려오는 길

여기저기 볼거리가 많은데요

희한한 돌도 보이네요

 

화도초쪽 방향으로 하산하는 길

헬기장에 모습이에요

노을이 아름답죠

비가 온 다음날이라 더 깨끗하게 보였던거 같아요

산 정상에서 바라보는 풍경보다는

헬기장에서 보는 풍경이 더 절경이었어요

 

헬기장에서 바라보는 풍경의 모습이에요

 

하산하는 길 표시판이에요

 

대림 e편한세상 아파트 쪽문으로 내려오시다 보면

큰 도로가 보이세요

그쪽으로 하산하시면 됩니다

 

 

 

 

등산난이도 : 하 

 

초보자도 쉽게 등산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코로나 시대에 혼자 조용히 등산하기를 원하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더 많은정보

https://blog.naver.com/jina1019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