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성북동 맛집 서울왕돈까스 본점]치즈돈가스/추억의맛/내돈내산 후기

by youarebless 2021.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성북동에 위치한 서울왕돈까스 본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

 

서울 성북구 창경궁로35다길 140

 

평일 : 09:00~23:00 / 둘째넷째화요일휴무

주말 : 09:00~23:00 / 첫째셋째일요일휴무

 

 

외관모습이에요

주차장은 입구 앞쪽에 있는데요

발렛해주시는 분들이 친절하게 해주세요

3분이나 계시더라구요

반대편 차가오는것도 조절해서 안전하게 주차하게 해주시고

키를 꽃아 놓으면 주차공간에 맞게 주차를 해 놓으세요

 

입구 모습이에요

생활의달인 증표 도 보이네용

방송에도 많이 나온집이네요

 

 

 

메뉴판 모습이에요

돈까스 종류도 다양했어요

저희는 왕돈까스2개 -20000/ 치츠돈까스1개-11000 이렇게 주문하였어요

 

 메인메뉴가 나오기전 스프가 나오는데요

스프사진을 못찍었네요 ಢ‸ಢ

 

주문한 왕돈2/치돈1개가 나왔네용

 

반찬으로 청양고추, 깍뚜기 가 있어요

 

밥양이 너무 작더라구요

더 달라고는 못했어요

가게안에 사람이 많아서 이모님들이 정신없어보였거든요

 

 

여기저기 연예인 싸인이 많았어요

2층으로도 올라가서 식사가 가능한거 같았지만

저희는 1층에서 식사를 하였기에 2층은 올라가지 못했어요

 

 

 

 

계산하는 곳 옆에 아이스크림 판매도 하네요

 식사 후 건너편에 저희차를 주차해놓으셔서

가는길에 찍은 사진

발렛분들 정말 친절하세요

 

맛은 일반돈까스 맛이에요

너무 기대는 하고 오지 마세요

신랑은 느끼하지 않아 좋았다고 하네요

 

☆☆★★★

 

내돈내산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더 많은정보

https://blog.naver.com/jina1019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