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남양주 마석 화도읍 맛집]두끼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 내돈내산 으로 즐기는 맛집!!

by youarebless 2021.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남양주 마석 화도읍에 두끼떡볶이 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당

 

위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맷돌로 136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 입점마감 - 20:30 / 셀프바 마감 - 21:00

 

 

 

 

비오는날씨라 화잘이 좋지 않은점 양해부탁드려요

 

 

두끼매장은 2층에 있어요

 

 

일반 8,900원 / 학생(초중고) 7,900원 / 소인(7세이하) 4,900원 / 포장 15,000원

 

가격표 확인해주세요!

 

 

자리를 잡고 안내를 해주세요 

처음방문 하였으면 메뉴설명과 소스,음료,등등 설명을 해주세요

 

음식을 남길시 2,000원 환경부담금이 발생되니

먹을만큼만 퍼와서 먹는게 좋겠어요

환경에도 좋겠네요

 

안에 내부는 넓어요

학생친구들이 많더라구요

외식오는 가족들도 보였어요

 

 

남학생들이 우루르 와서 튀김을 한번에 다 들고가는바람에;;

이모께서 또 튀기신 튀김들ㅋㅋ

잘먹으니 좋네요

튀김은 따뜻하고 바삭했어요

 

고구마 튀김은 바로 품절?되서

나오지 않았어요

ㅠㅂ ㅠ

 

 

다양한 면 종류가 준비되어 있구요

 

밥도 준비되어 있어요

밥에 김가루, 소스들 뿌려 주먹밥처럼 먹었어요

오뎅국물도 맛있었어요

 

소스는 데리야끼 소스 강추!

 

 

음료도 무한리필~

 

 

수저도 들고 가야합니다

자리에 배치안되어있어요!!

 

다양한 떡들과 파,양파등

저 노란 옥수수 치즈볼??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ㅂ+

 

 

소스도 직접 만들어서 가져가야해요

조리방법은 앞에 나와있어요

저희는 두끼베스트 양념으로 해먹었어요

맛있었어요

 

 

 

 

 

 

한상가득!!

이 많은걸 저희는 1번밖에 못먹었어요 ㅠㅠ

신랑과 저는 뷔페는 안맞는거 같아요 ㅋㅋ

 

저것도 배불러서 남길까봐 꾸역꾸역 ㅋ

맛은 쥑였습니다

다음에는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봐야겠어요

 

내돈내산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더 많은정보

https://blog.naver.com/jina1019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