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 "해남 회 -조개찜 조개구이 ]바다뷰보면서 회&조개찜 먹고싶다면~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youarebless 2021.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에 위치한 "해남 회 조개구이 " 를 소개하려고 합니당~

 

위치

 

인천 중구 을왕로58번길 2-1

 

032-746-8358

 

 

 

 

외관모습이에요

 

 

내부도 넓고 야외자리도 있어요

저희는 아직 날씨가 좀 쌀쌀해서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용

저희는 A세트 중짜를 시켰어요

3이먹을거라 충분했어요

 

추억에 드라마..

별에서온그대 촬영지라고 해요 ㅎㅎ

 

 

반찬들과 멍게 , 전복 , 개불 , 산낚지가 나왔어요

저는 임신중이라...

해산물을 먹으면 안되지만 ㅠㅠ

사실 제가 회를 계속 입에 달고 간 자리라 ㅋㅋㅋㅋ

산낙지를 조금 먹었습니다

 

 

조개구이를 먹기에는 더울것도 같고, 임산부인 저를 배려해

저희는 조개찜으로 시켰어요

양이 어마어마 하죠 ㅋㅋㅋ

산으로 쌓여 나왔어요

 

제옆에 짬타이거가 있었어요 ㅋㅋㅋㅋ

제가 새우대가리가 바닥에 툭 떨어졌는데

어디선가 나타나서 먹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귀여웠어요

 

얼마만에 회에 만남인건지....

정말...저는 불안해서 3점먹었는데요

꿀맛이였습니다 ㅠㅠㅠ

조개찜도 맛있었어요

 

처음에는 저희만 자리에 있었는데

조금씩 조금씩 자리가 채워지더라구요

평일 화요일이였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저희는 다 먹고 매운탕&칼국수 중 고를수 있는데요

칼국수를 시켰어요

칼국수는 직접 끓여다 주시더라구요

조개도 더 넣어주시고,

맛있었습니당~~

 

바다도 보고 배터지게 회와 조개구이&조개찜이 먹고 싶다면

을왕리 " 해남회조개구이 " 를 방문해보세용~

 

다만...직원분들이 조오금 불친절했어요

 

내돈내산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더 많은정보

https://blog.naver.com/jina1019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