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후기

[퓨어영여주가루] 당뇨 가 걱정이라면 이 후기를 주목해주세요! 300g*2개/쿠팡주문 / 내돈내산 후기

by youarebless 2021.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당뇨로 고생인 신랑을 위한 선택!! 쿠팡주문 "퓨어영여주가루"를 소개하려고 합니당~

신랑이 어느순간 부터 입에서 단내가 나더라구요

별로 심각하게 생각은 하지 않았는데

종합건강검진을 받고 당뇨치수가 조금 높게 나온것을 알게 되었어요

바로 내과전문에 방문하여 당뇨검사를 하니 당뇨전단계로 결과가 나왔고

그 순간부터 당뇨를 잡아야 겠다 생각했습니다.

신랑이 다행히 운동을 좋아해서 주말마다 자전거,등산,걷기를 하였으나

당뇨가 크게 나아지지는 않았기에

이번에 주문한!!!

300gx2개로 용량도 괜찮고 평도 좋아 구매하게 되었어요

주문은 4월9일 - 4월10일에 받았어요

도착후 개봉전 사진입니다

위에는 내용물이 세지 않도록 마게가 씌워져 있어요

마게를 뛰어내면 저렇게 가루가 보여요

신랑은 아침출근전 우유에 타서 먹어요

물에 타서 먹어도되요

저는 임신중이라 먹질 않았지만

맛에 후기는 아주 ... 맛없고 쓰다고 합니다

그래도 당뇨만 완치된다면!!!!!

새싹보리를 먹었다가 새싹보리를 다 먹어

이번에 시키게된 여주가루!

꾸준히 먹고 병원에서 당뇨검사를 다시한 후 후기를 다시 남길게요~

내돈내산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더 많은정보

https://blog.naver.com/jina1019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