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가평 생활의달인 유명빵집 - " 르봉뺑 " 연유바게트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youarebless 2021.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생활의달인 가평 유명빵집 "르봉뺑"을 소개하려고 합니당~~~

위치

경기 가평군 가평읍 석봉로 200

매일 08:00 - 22:00

031-581-3749

※ 생활의달인 717회 / 20.02.24. 연유쌀바게트

 

 

 

우연히 가평 쪽 가다가 들린 " 르봉뺑 "

한번 가고 자주 가게 되었어요

 

 

 

 

 

 

 

생활의달인 인증!!!!

 

 

 

 

 

5월스페셜메뉴가 있어 찍어보았어요

 

 

 

 

 

 

 

안에 내부 모습이에요

테이블은 많지 않네요

깔끔한 인테리어~

 

 

 

 

메뉴판입니당~

커피부터 빵까지 다양해용

 

 

저는 이집에 시그니처!!!!

연유바게트를 먹으로 왔어용!!

이렇게 생겼어도 맛은 굿굿굿

 

 

 

 

 

 

 

 

 

 

 

 

연유바게트 말고도 다양한 빵이 있는데용

밥을 먹고 와서 연유바게트만 사려고 햇지만 ㅋㅋㅋㅋ

저 롤치즈폴리쉬바게트 가 막 구어서 나와서

바아로 겟하였어요 ㅋㅋㅋ

 

 

오늘의 빵도 보이구요~

 

 

빵을 골라 카운터에 가면

짤라드릴까요? 라고 물어봐주세요~

바게트다 보니 짤라서 포장해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요렇게 한입 크기로 잘라주세요

저 사이사이 들어있는 연유가 ...

따따따봉 이에요

 

임신중이라 자꾸 땡겨서 주말마다 가는 편인거 같아요

겉바속촉!

커피에 먹음 더더더 맛있습니다

 

 

 

저희는 포장해서 계곡에 가서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죵~

 

 

 

겉바속촉 빵 취향이신분들에겐 강추하는 빵집이에요

 

 

내돈내산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더 많은정보

https://blog.naver.com/jina1019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