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홍콩반점0410" [성신여대 입구역 짜장 짬뽕 맛집 / 백종원프렌차이즈]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youarebless 2021.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성신여대 입구역 홍콩반점 을 소개하려고 합니당~

 

위치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0나길 18 지하1층

매일 11:30 - 21:30

02-923-0410

 

 

 

 

성신여대 입구 위쪽방면에 있는 위치에요

연애때 자주 오던 곳인데

결혼해서 너무 간만에 왔네요 ㅋㅋ

어느순간 성신여대 골목골목에 백종원님의 체인점으로 꽉꽉 체워져 있더라구요 ㅋㅋ

들어가는 입구는 2군데가 있는데요

저희는 정문??쪽으로 내려갔어요

계단이 많으니 조심조심

메뉴판 모습이에요

가격은 맘에 들어요 ㅎㅎ

저희는

짜장 , 짬뽕 , 탕수육소자를 시켰어요

안에 내부 모습이에요

탕수육은 부먹이에요

소짜이지만 양은 맘에 들어요 ㅎㅎ

참쌀탕슉이라 저는 홍콩반점 탕슉을 좋아해요

쫠낏쫠낏 ~~

짜장과 짬뽕도~

짜장면이.....진짜 너무 너어무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신랑꺼 제가 다 먹은듯 ㅋㅋㅋ

짬뽕은..몬가 맛이 달라진것도 같고

고기육수? 맛이 좀 강하다고 해야하나

홍콩반점 여기저기 점을 많이 다녔지만 맛이 제각각이에요

저는 종로점이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당~

내돈내산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더 많은정보

https://blog.naver.com/jina1019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