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송사부 수제쌀 고로케" [서울 노원구 월계이마트/트레이더스 빵집]★내돈내산 솔직후기!!!

by youarebless 2021.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이마트 에 위치한 " 송사부 고로케 " 를 소개하려고 합니당~

위치

이마트 1층에 있어요!!!

서울 노원구 마들로3길 15 이마트 월계점 1층 송사부 고로케

010-5342-1171

 

 

 

송사부는 체인점 인데요

양도 맛도 가격도 가성비 갑인 곳이에요

메뉴판 모습이에요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하죵~

저는 야채 고로케, 야채샐러드 , 팥도넛 , 미니찹쌀도넛 , 카스테라 & 데니쉬 꽈배기

를 좋아하는데요

다양하게 맛도 즐길 수 있고

가격이 부담이 안되서 마구마구 집게되요 ㅋㅋ

제가 도착했을때는 늦은 시간이라 타임세일을 할때였어요

빵종류도 별로 없었지만 ㅠㅠ 가격은 세일을 하고 있었죵

부랴부랴 언능 있는 메뉴중 골라담았어용

많이는 못골라 아쉽지만 평소 송사부가 보인다 싶음 막 달려가서 사는 편입니당

찹쌀도넛이 진짜진짜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쫀득쫀득한게!!!!!!!

임신중이라 팥이 좋지않아 겉만먹고 팥은 신랑주지만 ㅋㅋ

그래도 맛잇어용~~

신랑이 저몰래 다먹어서 - _-+

꽈배기만 찍었지만...

다음에는 사진 더 많이 포스팅할게용~~

내돈내산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더 많은정보

https://blog.naver.com/jina1019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