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서울 성북구 보문로/동선동 성신여대입구 " 태조감자국 성신여대점" 생활의달인 방영/가성비 최고 갑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youarebless 2021.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서울 성북구 동선동 " 태조감자국 성신여대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당~

 

위치

 

서울 성북구 동선동1가 49 1층 세학빌딩

 

매일 10:00 - 01:00

 

02-921-7667

 

 

 

외관모습이에요

 

사람이 많죠 ㅎㅎ

평일입니당

 

마스크는 필수!!

 

안에도 사람이 가득가득

평일이라는게 믿어지지 않을만큼

사람이 많았어요 ㅎㅎ

 

저희는 최고다(2인)을 주문하였어요

가격이 진짜 미쳤죠

가성비갑!!!!!!!!

기본세팅으로 나오는 깍두기 고추 입니당

깍두기 맛있어용

 

주문한 최고다(2인)이 나왔어요

 

기본으로 떡사리 수제비 당면이 들어있어요

밑에는 고기가 들어있어요

 

 

다 끓어 가는 모습이에요

국물도 얼큰하고 맛있어요

당면하고 떡이 밑에 가라앉아 붙을 수 있어서 잘 저어주세요

저희는 다 붙었더라구요 ㅠㅠ

 

 

뼈는 요정도 살이 붙어있어요

한5개정도 있어요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저희는 볶음밥을 시킬까 하다가

라면사리를 시켰어요

 

꼭 육수추가 해 달라고 해주세요

저희는 짜서 볶음밥을 못먹었어요 ㅠㅠ

 

라면사리 보다는 걍 볶음밥 드세요,,.,

라면비추

 

생활의 달인 있네요 ㅎㅎ

 

사실 이집은 장소를 이전한건데요

저희는 골목에 있을때 자주 갔었거든요

리모델링 하고 이곳으로 온게 더 좋은거 같아요

그전은 좁았거든요

 

지금은 넓은대신 정신이 없지만 ㅋㅋㅋ

가성비는 여전히 굿굿굿

맛도 굿굿굿

 

가성비 있는 감자탕집을 찾는다면 강추합니다

라면사리는 비추

 

내돈내산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더 많은정보

https://blog.naver.com/jina1019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