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백종원 롤링파스타" [월계 이마트&트레이더스 파스타 인기메뉴 세트]★내돈내산 솔직후기!!!

by youarebless 2021.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이마트&트레이더스 에 위치한 백종원 롤링파스타 를 소개하려고 합니당~

위치

이마트 2층 에 있어요!!

서울 노원구 마들로3길 15

02-975-8933

 

 

 

트레이더스가 위치한 곳은 별로 없는데요

월계점이 있어 자주 이용해요

주말에는 이곳까지 오기에는 너무 멀어 평일을 이용하는 편인데요

평일에도 주차가 꽉꽉 차있어요

올때마다 이곳저곳 맛집을 많이 다녔는데용

오늘은 백주부!! 백종원 롤링파스타를 다녀왔습니당

입구컷이에요

평일에는 사람이 쏘쏘하게 있지만 주말에는 대기할정도로 사람이 많은거 같아요

롤링파스타 다양한 메뉴와 가격들입니다

한눈에 볼 수 있게 크게 입구에 메뉴판이 설치되어있어요

자리를 잡으로 들어가는 컷이에요

들어올때 큐알코드 & 손목체온 검사는 꼭 해야해요~

매장은 넓더라구요

저희는 주방 앞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저희는 인기메뉴세트를 주문하였어요

인기메뉴세트에는

해물크림파스타 + 매운우삼겹토마토파스타 +고르곤졸라피자(s) + 음료1개 선택 (콜라&사이다)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그밖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용

가격들이 대체적으로 저렴하였어요

역시 갓종원!!!!

맛은 어떨지 궁금했어요

가격이 저렴한 만큼 퀄리티도 괜찮을까 하고용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양은...저희에겐 조금 작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뱃속 아이까지 3인분을 먹어야 하기에 ㅋㅋㅋㅋㅋㅋ

더 시킬까 하다가 트레이더스에서 또 장을 봐야 하기에

이쯤에서 마무리를 하였네요 ㅋㅋㅋㅋㅋㅋ

우리만 양이 작은걸수도,,,,,,( ³⌓³)

저는 크림파스타 보다 토마토 파스타가 더 입맛에 맞았어요

신랑도 그렇고요~

우삼겹과 파스타 조합이 굿굿굿

수저와 포크를 안주시길래 왜 안주시지 했는데

모든게 셀프로 구성되어 있어용

셀프코너에 가셔서 수저와 포크 피클등 갖구 와야 합니다..

여기저기에서 수저와 포크 안주셨다고 ㅋㅋㅋㅋ

하더라구요 ㅋㅋ

당황하지말고~

셀프코너로 고고!!!

화장실 다녀와서 외관으로 보이는 롤링파스타 모습이에요

매장이 크죵 ㅋㅋ

계산대 앞에 갓종원님과 ㅎㅎㅎ

깔끔하면서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파스타였어요

저처럼 양이 풍부한 분이라면 조금 더 시키세요 ㅎㅎ

다음에는 다른메뉴로도 주문해서 먹어보려구요

 

 

내돈내산

💗 ◕‿◕✿💗

지금까지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좋아요" 꾹 눌러주세용

부탁드려용~

 

더 많은정보

https://blog.naver.com/jina1019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