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경기도 양주 덕정 "밀밭칼국수 본점"]맛있는 녀석들 방송 / 칼국수 유명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youarebless 2021.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경기도 양주 덕정에 위치한 "밀밭칼국수 본점"을 소개하려고합니당~

 

 

위치

 

경기 양주시 덕정6길 45

 

매일 11:00 - 21:30

※ 화요일 휴무 ※

 

031-858-2726

 

 

 

외관모습이에요

 

저희는 평일월요일에 다녀왔는데요

주말에 왔다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평일에 오는걸 추천합니당!!

 

2호점도 주말에 웨이팅 있어요

 

 

주차는 가게 옆에 하시면 되는데요

저렇게 공간이 좁아요

두대가 들어갈까??하는정도

평소에는 불법주차처럼 가게옆 쫙 서있는 주차에 할수 밖에 없는데

그또한 주차공간이 없어요

 

주차는 불편해요!!

 

 

 

안에 내부 사진이에요

2호점에 비하면 자리는 없는 편인데요

 

좌식이라 불편하기도 합니다

 

 

 

메뉴는 간편심플합니당 ㅋㅋ

저희는 처음 이곳에 왔을때 매운칼국수 먹었는데요

제 입맛에는 그냥칼국수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2호점과 비교할것은 만두가 없어요!!

 

저희는 그냥칼국수 2인 / 무채비빔밥을 주문하였어요

 

 

기본반찬은 이곳에서 직접 담그는 김치와 무체입니다

 

김치는 제가 좋아하는 겉절이이구요

무채도 맛있어요

 

 

이것이 물컵 ㅋㅋㅋ

옛날삘충만하죵

 

 

무채비빔밥이 먼저 나왔어요

안에 장이 들어있어요

저희도 몰랐는데 맛있는녀석들에 나오더라구욬ㅋㅋㅋㅋㅋ

한번더 안을 들쳐보지않고 무채를 넣어 빠르게 먹다보니 ㅋㅋ

참기름이 들어있어요

 

2호점과 비교는 김가루가 없어요...

 

2호점과 다른점이 많죠^^;;

 

이렇게 뚜껑이 닫혀 서빙되요

끓여서 주시는 거기때문에 빠르게 끓여져요

뚜껑은 국물이 넘칠쯤 열어놓으면 이모님들이 뚜껑을 갖고가세요

 

비빔밥과 칼국수

제가 정말좋아하는 조합인데요 ㅋㅋ

이집은 정말 국물이.....

끝내줘요!!!+ㅂ+

겨울에 국물만 테이크아웃해서 커피처럼 연신마시고 싶어요 ㅋㅋㅋ

처음느꼇던 감동이 변함없이 있어서 좋아요

 

 

순삭한모습 ㅋㅋ

평소에는 칼국수사리도 시키는데 집가서 빵먹으려고 오늘은 여기까지만 ㅋㅋ

 

 

2호점이 고암점이에요

 

 

경기 양주시 청담로 231 (고암동)

매일 11:00 - 21:30

 

031-864-2726

 

저는 2호점을 많이 가다보니

2호점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양도 2호점이 더 많은거 같고, 무채비빔밥에 김가루도 , 좌식이 아닌것또한 2호점이 더....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당~

 

 

내돈내산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