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경기도 남양주 화도읍/마석 경춘로 " 화수분제빵소" 베이커리 맛집/놀라운토요일 방송/감자피자빵]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youarebless 2021. 5. 3.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경기도 남양주 화도읍/마석 경춘로 " 화수분제빵소" 베이커리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당~

 

위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1818

 

매일 10:00 - 22:00

 

0507-1367-4163

 

 

외관모습이에요

 

서울시에서 표창 준 집인가봐요 ㅎㅎ

 

 

 

 

들어서는 입구쪽에 집게랑 담는쟁반이 있어요

 

 

매장은 엄청 넓더라구요

 

 

창문도 크고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요

주말에 여기가 가득 차면....

평일에는 사람이 없네용

 

 

뒷편쪽에 직접 빵을 굽는 장소가 있어요

들어서면 빵냄새가 솔솔~~

오늘은 평일이라 빵이 별로 없었던거 같아요

 

셀프로 음료구매하는 곳도 있어요

카운터가 있지만

아무래도 사람이 몰리면 줄이 길어지니 센스있게 배치되어 있는거 같아요

 

형광네온;;;

메뉴판모습이에요;;ㅋㅋ

 

 

각종 케이크와 샌드위치가 있어요

 

놀라운토요일에 방영된 감자피자빵!!

 

당근 저희도 구매하였어요 ㅎㅎ

저녁을 먹고 구매한거라 다음날 먹어서 사진이 없는데요

피자맛나고 빵도 엄청 두꺼워요

저거 4조각이면 배부를거 같아요

저는 한조각먹어서 ㅎㅎ

 

 

저희는 식빵을 구매하려고 온거라

식빵이 너무 없어 놀랬어요 ㅎㅎ

 

저희는 곡물식빵을 구매하였어요

통으로 되어있어서 원하면 잘라주세요

카운터에 말하면되세요~

 

안에 곡물도 많이 들어있고

맛있었습니당~

 

같이 구매한 바질토마토

안에 토마토 치즈 가 들어있어요

 

요거 맛있더라구요

와인하고 먹으면 쥑여줄거 같아요

추천추천

 

 

다양한 빵들과 케익

다음에 좀 많이 구매해봐야겠어요

저희도 첫 방문이라 몇개 구매안했는데요

 

그 몇개도 성공적이였어요 ㅎㅎㅎ

왜 웨이팅까지 하며 사러오는지 알겠네용

 

야외자리도 있어요

 

 

주차장은 넓어요

저희는 평일에 왔는데요

주말에 여기 꽉꽉 체워져 있어요

주말에는 피해서 오세요!!!

 

내돈내산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