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남양주 마석점 "피자스쿨" 포테이토피자]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youarebless 2021.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ヽ(・∀・)ノ

 

오늘은 남양주 마석점에 위치한 "피자스쿨"을 소개하려고 합니당~

 

 

위치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로 59

 

031-594-8220

 

 

 

외관모습이에요~

 

소나무한의원 골목 안쪽에 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저희는 포장해 가려고 미리 전화주문을 하였어요

 

포테이토피자 - 8000원 

주문하였어요

 

자리는 있지만 포장만 가능한거 같아요

내부는 깨끗했어요

 

미리 전화해서 포장했더니 기다리지 않고 바로 갖구 갈 수 있었어요

 

 

포장해온 모습이에요

한조각은 파스타 만드는 사이에 신랑이 홀라당 먹어서 ㅋㅋ

저희는 파스타도 저양으로 먹습니다 ㅋㅋㅋㅋ

피자가 식었는데도 너무 맛있었어요

토핑도 양념도 골고루 묻혀있었고

맛또한 기대이상이였습니다!!!

 

내돈내산

💗 ◕‿◕✿💗

 

 

반응형

댓글